MY MENU

안면 전신 턱 등 개선과정 전 후~

제목

대진당의 치료를 꾸준히 해야하는 이유~ 꾸준히 한 경우와 비교 대진당 기클리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2.0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996
내용




시림은 누구나 나이는 먹는 것입니다.

나이를 먹는다는 것은 누구나 하루하루 모습과 건강이 변해가는 것입니다.

사람은 성장기가 끝나면 골격은 변하지 않는 것으로 알지만 성장이 끝난 것이지 골격이 변화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이는 이미지에서 보듯이 얼굴보다 신체가 더 변해가는 것입니다.

즉 나이가 들어갈수록 건강이 좋지 않을수록 얼굴의 골격과 신체의 골격이 변하는 데 얼굴의 갈수록 길어짐과 옆으로 넓어지듯 변화해 입체감 정갈함 균형 비율 윤곽과 인상 인물이 없어지는 것이며 골격 변형의 정도와 건강에 따라 근육 신경 혈관 등 모든 기관이 변화하는 것입니다.









이는 얼굴보다 신체가 더 입체감 정갈함 균형 비율이 없어져 몸매의 형태가 달라져 누구나 뒷모습만 보아도 나이를 가늠해 볼 수 있을 만큼 빠르게 변해가는 것입니다.






대진당의 꾸준한 치료는 단순히 비대칭이나 턱의 문제만의 치료가 아니라 하면 할수록 이미지에서 보듯이 입체감 정갈함 균형 비율 윤곽 등이 살아나사 인상 인물이 할수록 좋아지고 할수록 동안이 되는 것입니다. 이는 얼굴만이 아니라 신체 말끝에서 머리끝까지 좋아지는 것이며 이것이 기본적인 건강인 것입니다.

대진당의 치료는 인위적으로 교정이나 만들어주는 것이 아니라 변화한 골격 즉 뼈이 모습부터 건강하게 찾아주는 것이므로 세상 어디에서도 할 수도 없을뿐더러 이해가 안 가는 것입니다.

하여 대진당은 보통의 행운이 있어 할 수 있는 치료가 아닙니다.








위의 이미지는 하다 말다 이미지와 꾸준히 14년을 해온 같은 또래의 친구입니다.

먼저 온 친구님의 소개로 오게 되었는데 거리도 너무 멀고 어떠한 사정으로 꾸준히 하지 못한 경우입니다.

누구나 나이는 앞으로 나이가 들어갈수록 건강과 모습은 변해가는 것입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더라도 나이가 들어갈수록 정갈함 입체감 균형 비율 윤곽과 인상 인물이 잃어가는 것을 알 수가 있으며 꾸준히 한 모습은 반대로 정갈함과 입체감 균형 비율 윤곽과 인상 인물은 물론이고 동안과 건강이 어느 또래 누구보다도 비교가 안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치료 어디서 할 수 있을까요?

세상 어디에도 대진당외에는 없습니다.









0
1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