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안면 전신 턱 등 개선과정 전 후~

제목

50 회 전 후 대진당 기치료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5.2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117
내용




아래 이미지는 50회 정도 치료 전후 이미지이며 끝이 아니라 아직도 좋아질 부분 예뻐지고 젊어질 부분이 많이 남아 있으며 지금은 시작일 뿐입니다. 누구나 하면 할수록 나이를 뒤로 머금은 물론 인상 인물 정갈함 입체감 균형 비율 윤곽선 등 살아나는 것입니다.

관찰도 어느 한 부위 비대칭 정도의 관찰이 아니라 전체적은 브위 인상 인물 정갈함 균형 비율 윤곽 선 등을 잘 관찰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흔히 얼굴 피부만 나이를 먹는 것으로 생각을 하는데 오히려 신체가 먼저 나이가 들어가는 것이며. 이는 신체나 얼굴 모두 골격의 변형입니다.

등만 보아도 어깨만 다리만 어느 부위만 보아도 나이가 보이듯이 모든 신체의 부위가 변형되는 것이며. 그 변형이 정도에 따라 비대칭이나 턱의 문제 근골계의 질환이 발생이 되는 것이며. 나이 역시 자연스러움보다 하나의 질환과 같이 건강인 것입니다.

 

어릴수록 신체나 얼굴이 정갈함 균형 비율 윤곽선 등이 살아 있으며 건강 역시 나이가 어릴수록 살아있는 것이며. 건강이 좋지 않을수록 나이가 들어갈수록 <나이가 들어간다는 것은 그만 기본 건강이 안 좋아지는 것임> 신체 얼굴 역시 변형이 심화하는 것이며. 이는 단순히 위의 이미지에서 보듯이 어느 한 부위가 아니라 머리끝에서 발끝 피부는 물론 손톱 발톱 머리카락 까지도 변하는 것입니다.

얼굴과 같이 신체 역시 기본적으로 옆으로 퍼짐과 정갈함 입체감 균형 비율 선 등이 잃어 감에 몸매 역시 미워지는 것이며. 여성의 어깨가 갈수록 넓어지며 남자 모양으로 닳아 가는 것 역시 오장육부의 조화 형태 때문이며 심한 사람일수록 몸매는 물론 건강이 좋지 않은 경우입니다.

이러한 모든 부분을 개선하고 제어할 수 있는 곳은 아직 대진당 외에는 없는 것이며. 한의원 치과 마사지 경락 등 어느 한 부위만을 보고 개선은 그 부위는 좋아 보이겠지만 전체적인 부분은 더욱 변형이 심화하여 오히려 인상 인물은 없어 보이며. 정갈함 입체감 균형 비율은 더 잃어가는 것이므로 잘 관찰하여야 합니다.

온라인에 좋아졌다고 올라오는 이미지를 어느 한 부위의 증상이나 형태만 관찰하지 말고 전체적인 정갈함 입체감 균형 비율 윤곽과 인상 인물로 나이로 관찰을 하게 되면 더 나쁜 결과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잘 관찰하고 결정을 해야 후회가 없는 것입니다.



두사진 모두 본인은 바른 자세를 하고 정면을 본 것입니다. 고개를 일부러 들은 것이 아닙니다.

신체의 균형에 의하여 본인은 바른 자세를 한 상태에서 정면을 본 경우이며 아직도 남아 있는 이는 사경으로 어느 부위의 개선보다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 한 이러한 부분들이 본인이나 다른 사람도 아주 심하지 않은 경우가 아니면 관찰이 안 된다는 것이며.

위의 이미지에서도 아직도 남아 있지만 좋아질 것이며 좋아져야 합니다.




얼굴이 처져 보이는 것은 대부분 피부나 근육이 처진 것으로 오해하여 피부를 당기는 시술 등을 많이 하게 되는 데 이는 피부나 골격이 처진 것이 아니라 골격이 길어지면서 오히려 피부나 근육이 땅겨짐이 생겨 상하고 있는 것이며. 변형이 심화하고 나이를 먹을수록 염증 등이 생기며 울퉁불퉁해져 피부가 처진 것처럼 보이나 이는 근본은 골격입니다.

그 골격이 작아지고 모아지고 상한 근육 피부 역시 건강해져야 젊어지고 인물 인상이 살아나는 것입니다.



사람의 얼굴에서 가장 많이 변형이 진행되고 늙는 부위는 눈과 입 부위입니다.

그만큼 다른 부위에 보다 사용함이 많아 그런 것이겠지요.

눈의 변형이 더욱 많이 진행되는 것은 이마의 변형으로 진행이 심화하는 것이며. 위의 이미지서 보듯이 아마 역시 옆으로 퍼짐과 뒤로 넘어간 듯 변형이 진행되어 눈 역시 당겨지고 이마가 넓어진 측의 눈이 더 끌어 올라가 보이는 것이며. 눈 꺼짐 눈 주위 꺼짐은 눈이 꺼진 것이 아니라 그 주변이 넓어짐과 근골 근육 등의 변형으로 부풀려지듯 변형이 진행되어 꺼짐이 관찰되는 것입니다.

머리 역시 이마의 넓어짐으로 없어 보이는 것이며 누구나 이마는 오똑 하나 입체감이 선이 고운 것이며 만약에 꺼짐이나 납작함 울퉁불퉁함이 관찰된다면 변형이 된 경우입니다

입술 역시 골격의 변형으로 변형이 진행되는 것이며 이로 인하여 틀어짐이나 비대칭이 관찰되는 것입니다.

피부는 오장육의 꽃이며 이러한 원인으로 나이가 어릴수록 피부 입자가 다른 것입니다

대진당을 만나면 누구나 인상 인물 동안 예뻐질 수 있습니다

 

이제 고민하지 마세요.


**********************************************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